일상들~~

베스키라빈스 31 컵 아이스크림 종류

별소녀 2018. 5. 30. 00:04



날씨가 많이 더운 하루였는데요.





날씨가 더울수록 시원한 걸 많이 찾으시죠..


그래서 더운 여름 시원하면서도 누구나 다 좋아라하는 아이스크림 올려드립니다.^^


바로 바로 베스키라빈스 31입니다.^^


종류대로 먹을수 있도록 컵으로 했어요..


아이스크림 종류가 뭔지를 모르겠네요..ㅋㅋ







언제 먹었는지 기억은 나지 않지만...


조카가 놀러와서 사 먹었던것 같아요^^


ㅋㅋ


더워서  시원한걸 찾게 되네요^^


비싸서 잘 사먹지 않는


베스키라빈스 31 컵 아이스크림입니다.



아이들 입맛에 따라 하나씩 먹을수 있도록 컵 아이스크림으로 했어요.ㅋㅋ


시원한 여름 한개씩 드려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