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이란

모든 어머니의 모본이신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 / 패스티브닷컴

별소녀 2014. 12. 20. 01:32

 

하나님의교회는 생명의 근원이시며, 모든 어머니의 모본이신 어머니하나님이 계십니다.

어머니 없이 생명을 허락받을수 없듯이, 영의 어머니하나님이 계시지 않고는 하나님의교회가 생명수를 받을수 없습니다.

영원한 생명을 얻어 영원한 천국 가기 위해서는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이 반드시 계셔야 합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는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따르고 있습니다.

 

 

 

 

모든 어머니의 모본이신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

 

자의 뼈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 닷컴

https://www.pasteve.com/?m=bbs&bid=bcircles&uid=3052

 

 

 

스승과 제자들이 깨달음을 얻고자 길을 떠났다. 그들은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사랑이 무엇일까 논하며 길을 가다 어느 마을에 도착했다. 그 마을은 갑작스러운 변고가 닥쳤는지 사람의 뼈가 산더미처럼 쌓여 있었다.


수많은 인골이 얽히고설킨 모습을 바라보던 스승은 갑자기 무언가 생각이 난 듯 제자들에게 물었다.

“이 가운데에서 여자의 뼈를 찾을 수 있겠느냐?”

제자들은 서로의 얼굴만 쳐다볼 뿐 여자의 뼈를 가릴 수 없었다.

 


잠시 후 스승은 어떤 뼈 하나를 집어 들고는 말했다.

“이것이 여자의 뼈다.”

그러자 제자들은 “그것이 여자의 뼈인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하고 반문했다. 스승은 그 이유를 이렇게 설명했다.

“여자의 삶을 한번 생각해보아라. 여자는, 어려서는 여자이기 때문에 늘 남자보다 못한 대접을 받는다. 그리고 결혼을 해서 아기를 갖게 되면 자신의 몸에 있는 모든 양분을 아기에게 나눠준다. 아기를 낳을 때에도 많은 피를 흘릴 수밖에 없다. 그렇게 아기를 낳아 젖을 물릴 때 자기 몸속에 있는 모든 영양분을 아기에게 먹여야 한다. 이렇게 하다 보니 여자의 살은 물론이고 뼈 속에 양분이 남아 있을 리가 있겠느냐? 여자의 이와 같은 쓰디쓴 삶이 여자의 뼈를 가볍고 검게 만들었느니라.”


스승의 말을 듣고 난 제자들은 모두 어머니를 떠올렸다. ‘어머니의 인생이 과연 그렇구나. 모든 것을 다 주기만 하셨지 당신을 위해 취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었구나.’ 자녀를 잉태하고 낳고 양육하는 과정에서 자녀에게 모든 것을 다 주고, 자신의 뼈 속에 있는 골수까지도 다 뽑아서 주는 존재가 여자, 즉 어머니이기에 그 뼈가 가벼울 수밖에 없다는 스승의 말에 제자들은 모두가 어머니를 생각하며 눈물을 흘렸다. 그렇다. 어머니는 자식들에게 무조건 베풀어주는 존재다. 자신이 가진 모든 것을 자녀들에게 베풀기만 하는 어머니. 왜 이 땅의 모든 어머니의 삶은 이럴 수밖에 없을까? 바로 어머니하나님의 삶이 그러하시기 때문이다.


사 66 : 10 ~ 13

예루살렘을 사랑하는 자여 다 그와 함께 기뻐하라 다 그와 함께 즐거워하라 그를 위하여 슬퍼하는 자여 다 그의 기쁨을 인하여 그와 함께 기뻐하라 너희가 젖을 빠는 것같이 그 위로하는 품에서 만족하겠고 젖을 넉넉히 빤 것같이 그 영광의 풍성함을 인하여 즐거워하리라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시되 보라 내가 그에게 평강을 강같이, 그에게 열방의 영광을 넘치는 시내같이 주리니 너희가 그 젖을 빨 것이며 너희가 옆에 안기며 그 무릎에서 놀 것이라 어미가 자식을 위로함같이 내가 너희를 위로할 것인즉 너희가 예루살렘에서 위로를 받으리니

 

 

 

갈 4 : 26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즉, 이사야 선지자가 예언했던 ‘예루살렘’은 ‘어머니하나님 ’을 뜻한다. 어머니하나님께서는 죄인된 자녀들을 늘 사랑으로 양육하시며 은혜를 베풀어주고 계신다. 삶의 모든 중심이 자녀들이기에 정작 하늘 어머니의 삶은 곤고하다. 

고난받는 예루살렘에 대한 이사야 선지자의 예언.

 

사 52 : 14

그 얼굴이 타인보다 상하였고 그 모양이 인생보다 상하였으므로 무리가 그를 보고 놀랐거니와

 

사 54 : 1

너 곤고하며 광풍에 요동하여 안위를 받지 못한 자여 


하나님의교회에는 죄인된 자녀들을 찾아 하늘에서 이 땅까지 내려오신 어머니하나님이 함께하신다.

가녀린 여인의 모습이지만, 늘 곤고하며 광풍에 요동하여도 안위를 받지 못한 모습이지만 그 모든 고통을 감추신 채 따스한 미소로 자녀들을 안아주시는 어머니하나님이 계신다. 어머니하나님은 사랑의 근원이요, 이 땅의 모든 어머니들의 모본이시다.

 

~~~~ 모든 어머니의 모본이신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 ~~~~

 

오키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은 반드시 계셔야합니다.

 

 

 


모든 어머니의 모본이신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 / 패스티브닷컴/UCC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