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이란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의 자녀들 천국가족을 찾습니다.

별소녀 2014. 8. 7. 13:05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의 자녀들 천국가족을 찾습니다.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마 6: 9)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 우리 어머니라(갈 4 : 46) 

 


히 3 : 4

집마다 지은 이가 있으니 만물을 지으신 이는 하나님이시라


천지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께서는 창조된 만물에 하나님의 뜻을 담아 놓으셨다.


계 4 : 11 

 주께서 만물을 지으신지라 만물이 주의 뜻대로 있었고 또 지으심을 받았나이다 하더라

 

 

 

창조된 만물 가운데 ‘가족’이라는 집단을 두신 뜻은 무엇일까.

 ‘가족’은 사회 구성원 중 혈연으로 이어진 1차적 집단을 말한다.

대체로 아버지, 어머니, 자녀로 구성되어 있다.

하나님의 창조물 가운데 ‘가족’이라는 시스템을 통해 우리에게 알리고자 하시는 하나님의 뜻은??


히 8 : 5

저희가 섬기는 것은 하늘에 있는 것의 모형과 그림자라 모세가 장막을 지으려 할 때에 지시하심을 얻음과 같으니

가라사대 삼가 모든 것을 산에서 네게 보이던 본을 좇아 지으라 하셨느니라


구약시대 모세는 하나님의 지시하심에 따라 지상에 성소를 지었다. 이를 두고 히브리서는 ‘하늘에 존재하고 있는 것의 모형과 그림자’라고 말했다. 이는 비단 지상의 성소만이 아니다. 가족 시스템 또한 하늘에 존재하고 있는 것의 모형과 그림자라는 뜻이다.


모형이나 그림자는 흔히 아파트를 지을 때 세우는 모델하우스를 예로 들 수 있다. 모델하우스는 아파트와 같은 모양과 구조를 띠고 있지만 실제 사람이 거주하는 아파트는 아니다. 많은 소비자들이 모델하우스를 보고 실제 아파트의 구조를 알게 되는 것처럼 지구상의 존재하는 것들을 보면서 하늘의 것을 알 수 있으며 이는 곧 하늘에 존재하는 것이 실체라는 반증이다.


그렇다면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지상의 ‘가족’이라는 시스템을 통해 하늘에 존재하는 실체의 가족에 대해 알아보자.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가족에는 아버지, 어머니, 자녀로 구성되어 있다.

이와 같이 하늘가족에도 아버지, 어머니, 자녀가 있다.

 

 

 

먼저 영의 아버지에 대해


히 12 : 9

또 우리 육체의 아버지가 우리를 징계하여도 공경하였거든 하물며 모든 영의 아버지께 더욱 복종하여 살려 하지 않겠느냐


육체의 생명을 주신 육의 아버지가 계시다는 말씀이다.

육체의 아버지에 대한 도리를 통해 영의 아버지에 대한 도리를 가르치고 있다.

여기서 말하고 있는 영의 아버지에 대해.. 


마 6 : 9

그러므로 너희는 이렇게 기도하라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는 바로 아버지 하나님을 뜻한다.

예수님께서는 하늘에 계신 하나님이 우리 영의 아버지라고 알려주셨다.

이로써 우리는 하늘 가족에도 아버지의 존재가 있음을 알 수 있다.

 

그런데 아버지의 존재는 또 다른 가족 구성원을 증거해준다.

왜냐하면 ‘아버지’라는 호칭은 반드시 자녀를 전제조건으로 해야 가능하다.

아무리 나이가 많아도 자녀가 없다면 그는 ‘아버지’라는 호칭으로 불릴 수 없다.

 

이처럼 지상의 가족 구성원에도 ‘자녀’가 있듯이 하늘 가족에도 하나님을 아버지라고 부르는 ‘자녀’들이 존재한다.

 

영의  자녀에 대해


고후 6 : 18

 내가 너희를 영접하여 너희에게 아버지가 되고 너희는 내게 자녀가 되리라 전능하신 주의 말씀이니라 하셨느니라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아버지가 되어 주시며 우리를 당신의 자녀로 삼아 주시겠다는 말씀을 통해 하늘 가족에도 반드시 아버지와 자녀가 존재함을 알 수 있다.

그렇다면 가족 구성원 중 ‘어머니’의 존재는 어떠한가. ‘자녀’는 낳아준 어머니가 있어야 존재할 수 있다.

생명을 잉태하고 낳아주는 어머니가 없다면 ‘자녀’도 있을 수 없다는 뜻이다.

어머니가 없이는 온전한 가족이 될수 없다.

육에도 육에 어머니가 계시듯, 영에도 영의 어머니가 반드시 계셔야 한다.

 

영의 어머니에 대해

 

갈 4 : 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사도 바울은 분명히 증거를 하고 있다.

영에도 영의 어머니하나님이 계심을...

그럼 여기서 ‘우리’는 하늘 가족의 구성원인 하늘 자녀들이다. 

 

천국의 가족이 되기 위해서는 반드시 영의 아버지하나님도 계셔야 되고 영의 어머니하나님도 계셔야 온전한 가족이라고 말할수 있다.

 

오키

 

가족이란 부모의 ‘혈연’으로 묶여진 집단이다. 그렇다면 과연 천국 가족은 어떤 혈연으로 묶여졌을까 하는 것이다.


눅 22 : 20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하나님과 혈연으로 묶여지기 위해 하나님의 피를 ‘유월절 포도주’ 속에 담아 두셨다.

즉 유월절을 지키는 사람은 하나님과 혈연관계에 놓이게 된다. 끊으려야 끊을 수 없는 천국가족이 된다는 뜻이다. 하나님을 부모님으로 모실 수 있는 것은 오직 유월절로 가능하다.


유월절을 지키는 사람은 곧 하나님의 혈통을 이어받은 하나님의 자녀이며 하나님의 후사가 된다. 이 땅에서도 왕의 후사가 되어 한 나라를 물려받는 것처럼 하나님의 후사는 영원한 천국을 물려받아 구원에 이를 수 있는 큰 축복을 얻게 된다.


이제 우리는 지상의 가족을 통해 천국 가족이 존재하며 유월절을 통해 천국 가족의 일원이 될 수 있음을 알았다. 가족은 서로 사랑하며 서로를 아껴주고 희노애락을 함께한다. 이는 천국 가족도 마찬가지다. 가족 중 한 명이라도 멀리 떠나 있다면 돌아오기를 바라는 것이 부모의 마음이듯 하늘 아버지, 하늘 어머니께서는 지금 이 순간도 이산된 하늘 자녀들을 찾고 있다.

 

============================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닷============================

 

하나님의교회는 어머니하나님의 자녀들을 찾고 있습니다..

아직도 유월절을 지키지 않아 하나님의 자녀가 되지 못하고 있는 영혼들을 어머니하나님 품으로 인도하는 일을 부지런히 해야 되겠습니다.

 

 

어머니하나님이 함께하시는 하나님의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