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사랑실천

이웃초청 잔치 봉사활동을 통해 어르신들을 기쁘시게 해드린 안상홍증인회 하나님의교회

별소녀 2015. 8. 29. 00:00

 

이웃초청 잔치 봉사활동을 통해 어르신들을 기쁘시게 해드린 안상홍증인회 하나님의교회

 

어머니의 사랑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한 안상홍증인회 하나님의교회

이웃초청 잔치를 통해 어르신들을 기쁘시게 해드린 안상홍증인회 하나님의교회입니다.

어르신들 늘 건강하시고요.

안상홍증인회 하나님의교회 사랑가득 기쁨가득 이웃초청잔치 봉사활동

 

 

인천남동 안상홍증인회 하나님의교회 이웃초청 잔치
어머니의 따뜻한 손길 이어져   
   

  부모님 같은 어르신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안상홍증인회 하나님의교회 어르신 공경과 이웃간 화합을 위해 특별한 이웃잔치를 마련했다.


27일 인천남동 안상홍증인회 하나님의교회에서 열린 이웃초청 잔치에는 남동구 일대 어르신 100여명이 참석했다.

 

기력 회복에 좋은 보양식 삼계탕을 비롯해 떡과 과일, 잡채 등 정성껏 준비한 음식들로 식사를 대접하며 어르신들의 건강을 챙겼다. 수건 등 생활에 필요한 물건을 지원하기도 했다. 늦여름 더위 속에 하루하루를 보내던 어르신들의 만면에 모처럼 웃음꽃이 피었다.

 

행사에는 박승희 인천시의회 제1부의장, 한창원 인천시사회복지협의회장, 방홍식 다문화가정 지원센터장, 백현 인천시 마이스산업과장, 국회의원 보좌관 등 각계 인사들도 함께했다.

 

 

이웃초청 잔치 봉사활동을 통해 어르신들을 기쁘시게 해드린 안상홍증인회 하나님의교회

 


인천남동 안상홍증인하나님의교회 박기선목사

 일평생 가족과 사회를 위해 희생하신 우리네 부모님들이 건강하고 즐겁게 지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자리를 마련했다 ”고 설명.

 
박승희 인천시의회 제1부의장은

시에서 해야 될 일을 교회에서 이웃 나눔 사랑의 행사를 열어주신 점에 대해서 정말 감사드린다”며 교회에 고마움을 표시.

한창원 인천시사회복지협의회장은

“ 안상홍증인회 하나님의교회가 세상에 좋은 일을 많이 해서 대통령 표창을 받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 자리를 대신해 축하드리며 교회의 무궁한 발전과 하나님의 축복이 늘 함께하기를 바란다”며 자리에 참석한 모든 이들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백현 인천시 마이스산업과장

" 우리나라에 많은 교회들이 있지만 이웃을 내 몸과 같이 섬김과 봉사로 모든 성도들이 몸소 실천하고 있는 하나님의교회와 같은 교회는 요즘은 정말 보기 힘들다”며 “이번 행사를 개최한 교회 측에 고맙다”고 말했다

김복예 어르신

 “행사도 감동적이었고 삼계탕도 너무 맛있었다”며 “잊지 못할 추억”이라고 강조했다.

행사 자원봉사자로 참여한 주부 홍미경씨는

“교회 주변 어르신들을 초청해서 이런 뜻 깊은 시간을 보내게 되어 제가 오히려 더 기쁘다”고 뿌듯함을 전했다.

안상홍증인회 하나님의교회는 “앞으로도 가족을 보살피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이웃과 사회를 위해 최선을 다해 도움의 손길을 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웃초청 잔치 봉사활동을 통해 어르신들을 기쁘시게 해드린 안상홍증인회 하나님의교회
 

 

http://www.kgdm.co.kr/news/230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