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들~~

[스크랩] 가구소품 구매후기사진

별소녀 2014. 8. 10. 23:52

 

 

 

웰빙캠프바로가기

 

http://cafe.daum.net/chinadeco?t__nil_cafemy=item

 

 

다육이 선반으로 사용하는 웰빙캠프 가구소품 구매후기사진입니다. 참고하세요.

 

 

 

 

다육이 선반으로 사용하는 웰빙캠프 가구소품 구매후기사진---1

 

받아서 올리브유 싹싹 발라주고..

한 이틀 베란다 가까운곳에 두고 냄새 좀 날려주고..

낑낑거리며 한 쪽에 밀어놓고 키우는 다육이랑  여기저기 올려져있는

살림으로 상품에 눈이 먼 빨간눈을 하고서 사진을 찍어..

올려요...책장 너무 이쁘구요..담에 하나 더 사서 두짝을 놓아야겠어요..

이뿌게 봐주세요..

 

 

 

 

다육이 선반으로 사용하는 웰빙캠프 가구소품 구매후기사진---2

 

다육이 정리대.^*^

 

 

 

 

다육이 선반으로 사용하는 웰빙캠프 가구소품 구매후기사진---3

 

대형여물통속에 아들 녀석 책을 넣어 놓았다가 거실로 꺼내 한옥 문짝을 올리고 그곳에 도자기 소품과 다육이를 올려 보았어요 나름 예쁘다고들 한던데...

 

 

 

다육이 선반으로 사용하는 웰빙캠프 가구소품 구매후기사진---4

 

지금도 신랑이랑 싸우고 있어요

쇄주 좋아하는 울 신랑!!! 술상한다 하고,,

지는 다육이 밥상이고..ㅋㅋ

 

 

다육이 선반으로 사용하는 웰빙캠프 가구소품 구매후기사진---5

 

베란다 정원입니다~^^

좋아하는 다육이들을 앉혀놓은 세발의자 보이세요?

안성맞춤입니다^^

 

 

다육이 선반으로 사용하는 웰빙캠프 가구소품 구매후기사진---6

 

울집 베란다다육이들입니니다..

 

 

다육이 선반으로 사용하는 웰빙캠프 가구소품 구매후기사진---7

 

이것도 아주 오래전에 구입한 호두나무벤치...다육이 테이블로 사용중입니다

 

 

 

다육이 선반으로 사용하는 웰빙캠프 가구소품 구매후기사진---8

다육이 진열대를 벤치로 할까 다용도테이블로 할까 많이 고민하다 테이블로 했는데

넓이도 높이도 너무 마음에 듭니다.  초겨울에 걸이대 다육이들 베란다로 들일때 부터

찾았는데 마음에 드는 제품 못만나다 이제야 제 마음에 꼭 드는것을 만났습니다.

메탈릭선반에 있던 다육이들  이사시켰더니 뽀대납니다.^^

 

 

 

 

 

 

 

 

다육이 선반으로 사용하는 웰빙캠프 가구소품 구매후기사진---9

저는 다육이도 차이나데코에서 알았답니다.

데코님이 물품설명할때 '다육이를 놓아보세요'라고 쓴것을 보고 다육이가 뭔가 하고 찾아봤다니까요^^;;;

카페분에 나이 있으신 분들이 많으신것 같아 사진에서, 글에서 무언가를(??) 많이 배우게 됩니다.

 

다육이는 침실에 두면 좋다고해서 세수대야에 담아 방 한켠에 두었답니다.

누가 쓰다버린것 같은걸 사냐고 한소리하는 신랑님한테 제가 다 좋은거라고 설명을 해줬죠.ㅎㅎ

결혼초에 선물로 받은 화분들이 거의 죽어버릴 정도로 제가 식물들을 잘 못키우는데

세수대야에 자리잡은 다육이들은 잘 자라길 바래봅니다.

 

출처 : 천연라텍스매트리스 그리고 아기기저귀
글쓴이 : 웰빙캠프 원글보기
메모 : 다육이 다시 키워보고 싶어지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