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이란

[스크랩] 새언약 유월절 절기로 세워주신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의 축복과 은혜 -> 죄사함, 구원

별소녀 2015. 10. 14. 23:32

 이 세상에는 많은 교회가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교회가 참 교회이며 구원이 있다고 주장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이 지상에 세우신 교회는 오직 하나뿐입니다.

과연 이세상에 많은 교회 중에서 어떤교회가 하나님 세우신  참 진리교회 일까요?



성경에 기록된 말씀을 통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행 20 : 28 "너희는 자기를 위하여 또는 온 양떼를 위하여 삼가라 성령이 저들 가운데 감독자를 삼고 하나님이 피로 사신 교회를 치게(양육하게) 하셨느니라."


하나님께서는 친히 당신의 피로서 교회를 사시고 ,양육하셨다 라고 말씀 하셨습니다. 이 성경의 말씀대로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는 오직 " 피로 사신 교회" 뿐 입니다.


하나님께서 친히 당신의 피로서 세워주신 교회는  이 세상에서 유일하게 하나님의교회입니다.


왜 하나님께서 친히 세우신 교회가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라는 사실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고전 1 : 1~2  "하나님의 부르심을 따라 그리스도 예수의 사도로 부르심을 입은 바울과 및 형제 소스데네는 고린도에 있는 하나님의교회 곧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거룩하여지고"


고린도 지방에 하나님의교회가 있었음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갈 1 : 13 " 내가 (사도 바울) 이전에 유대교에 있을때에 행한 일을 너희가 들었거니와 하나님의교회를 심히 핍박하여 잔해하고"



사도 바울은 자신이 유대교에 있을때 즉, 사도가 되기 전에 예수님을 믿고 따르던 사람들을 핍박하고 잔해한 것을 하나님의교회 를 핍박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내용을 통해 이 천년 전 사도들이 다녔던 교회는 예수님께서 친히세워주신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교회 는 무엇으로 세웠다고 하셨습니까?


행 20 : 28 "하나님이 피로 사신 교회를 치게 하셨느니라"


그렇다면 하나님의 피는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까요?


출 34 : 25 " 너는 내 희생의 피를 유교병과 함께 드리지 말며 유월절 희생을 아침까지 남겨두지  말며"

내 희생의 피는 (하나님의 피)는 유월절 희생의 피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유월절의 양으로 오셔서 희생 하셨습니다.


고전 5 : 7  "그리스도께서 유월절 양으로 희생이 되셨니느라"


유월절 양으로서 하나님께서 세우신 진리(절기)는 무엇일까요?



마 26 : 26 " 저희가 먹을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눅 22 : 20 " 저녁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예수님께서는 유월절의 포도주를  " 죄사함을 위하여 흘리는 나의 피", "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하나님의 희생의 피는 유월절 희생의 피입니다.  그렇다면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에는 반드시 새언약 유월절  진리가 있는 곳이어야 합니다.


그러므로 유월절 절기를 지키고 있는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가 하나님께서 친히 세워주신 구원이 있는 교회입니다.




그런데, 하나님께서는 왜 당신의 피를 의미하는 유월절의 진리(절기)로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셨을까요?


엡 1 : 7 " 우리가 그리스도 안에서 그의 은혜의 풍성함을 따라 그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사함을 받았으니"



고전 10 : 16 " 우리가 축복하는 바 축복의 잔은 그리스도의 피에 참예함이 아니며, 우리가 떼는 떡은 그리스도의 몸에 참예함이 아니냐  떡이 하나요 많은 우리가 한 몸이니 이는 우리가 다 한 떡에 참예함이라."

 
하나님께서는 유월절 절기를 통해 우리들을 죄에서 구속하여 주시고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심으로 그리스도의 피에 참예함으로 그리스도와 한 몸되는 진리를 주셨습니다.


새언약 유월절 절기로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를 세워주신 것은 우리에게 죄사함을 주시고, 그리스도와 한 몸을 이루어 영원한 천국으로 인도하시고자 하신것입니다.




새언약 유월절 절기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에서 죄사함의 축복과 구원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출처 : 이단 연구소와 진리 연구소
글쓴이 : 라임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