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이란

새언약유월절을 통해 일어나는 날마다 기적의 역사 @ 안상홍증인회 하나님의교회 @ 생각찬글

별소녀 2015. 10. 31. 18:20


새언약유월절을 통해 일어나는 날마다 기적의 역사 @ 안상홍증인회 하나님의교회 @ 생각찬글


요즘 예기치 못한 사건사고로 생명을 잃는 안타까운 소식들이 뉴스를 통해 쏟아지고 있습니다.

그러고 보면 하루하루 살아가는 것 자체가 지적의 연속이지요.


안상홍증인회 하나님의교회는 날마다 기적을 체험합니다.

오늘도 살아있을수 있도록 허락하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 날마다 감사를 드립니다.


날마다 기적이 일어나는 안상홍증인회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영원히 살수 있는 새언약유월절을 통해 기적을 체험해 보세요.


새언약유월절을 통한 날마다 기적

안상홍증인회 하나님의교회 생각찬글



새언약유월절을 통해 일어나는 날마다 기적의 역사 @ 안상홍증인회 하나님의교회 @ 생각찬글


날마다 기적 생명을 얻는 약 새언약유월절로 일어납니다.

안상홍증인회 하나님의교회 생각찬글




눅 22 : 13 ~ 20

유월절을 예비하니라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요 6 : 53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출 12 : 13

내가(유월절) 피를 볼때에 너희를 넘어가리니 재앙이 너희에게 내려 멸하지 아니하리라..


새언약유월절을 지켜 날마다 기적을 체험해보세요.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새언약유월절 안에 놀라운 기적을 담아두셨습니다.

재앙이 많이 일어나는 가운데 새언약유월절 지키러 안상홍증인회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