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이란

[스크랩] 나의 아버지 안상홍님은.... [재림예수님.구원자.하나님의교회]

별소녀 2015. 11. 27. 00:10

 

 

 

나의 아버지 안상홍님은.

 

 

 

나의 아버지는

어두운 밤길 잘 찾아오라고

늘 당신의 마음으로 등불을 밝혀주셨습니다.

나에게 밝은 세상만 주시기 위해서

 

 

 

 

 

 

 

 

 

나의 아버지는

힘겨운 삶 살지 말라고

당신의 한평생 돌짐을 등에 지셨습니다.

나에게 행복한 삶을 주시기 위해서

 

나의 아버지는

빈궁한 삶에 지치지 말라고

당신이 삶을 나를 위해 가난하게 사셨습니다.

나에게 풍요함을 주시기 위해서

 

나의 아버지는

심약한 나를 강건케 하려고

당신이 대신 질고를 지셨고 고통의 삶을 사셨습니다.

나에게 영원한 나라를 주시기 위해서

 

 

 

 

 

 

 

 

 

아- 나의 아버지

나에게 영원한 나라 주시기 위해

당신의 모든 것 내게 주셨으니

나는 이제 아버지의  뜻대로 살겠나이다

아버지 위해 살겠나이다.

 

 

 

 

아버지 안상홍님은

언제나 우리가 1순위 였는데..

구원자로 이 땅에 오셨지만

사람들은 멸시 속에서도

..이 자녀 찾아 주신

안상홍님은.

나의 아버지이십니다.

[하나님의교회]

출처 : 이단 연구소와 진리 연구소
글쓴이 : 딸바보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