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들~~

pop 피켓 응원 문구 만들기

별소녀 2016. 12. 2. 00:56

 

pop 피켓 응원 문구 만들기

 

오늘 수업 특강이 있었어요..

 

바로 바로

 

pop 피켓  응원 문구 만들기

 

아이들이 엄청 좋아라 하겠죠.

실제로 인기가 많았다고 합니다.

 

 

 울 아들도 엄청 잘 만들었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었어요..

엄마 잘 했다고..ㅋㅋ

 

 

" 사 랑 해 "

0 0 아!

 

" 화 이 팅 "

0 0 아!

 

" 넌 최고야 "

0 0 아!

 

" 슈퍼스타 " 

0 0 아!

 

 

만들었는데요..

사진을 못 찍었어요

 

아쉽..

ㅠㅠ

 

위엔

제가 한거구요..

 

 

요건 강사님이 손을 조금 봐 주신거랍니다.^^

 

뭐가 달라졌을까요^^

 

pop 피켓  응원 문구 만들기

 

그리고 봉을 붙이면 끝...

 

어때요??..

 

생각보다 만들기 쉬운데요.

글쓰는거랑... 테두리 하는게 어려워요..ㅠㅠ

 

 

요건 pop에서 만난 언니가 만든 거..

 

지인한테 줄 선물이라고 합니다. ^^

 

===============================================

 

멀리서 보면 잘 쓴것처럼 보이지만요.

 

사실 자세히 보면 엉망이랍니다.^^

 

물감도 영...ㅋㅋ

 

사진으로만 봐 주세요^^

 

 

5개월 배웠더니.. 쬐금 알겠네요...

재미 있으면서 어려운 pop 배우기 입니다.

 

담주에 만들어서 또 올려 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