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이란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쓰신 책자 천사세계에서 온 손님들 // 천사세계의 생활과 활동

별소녀 2016. 12. 4. 00:49

 

오늘도 포근한 날씨 속에서 안식일의 축복을 받고 왔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만이 지킬수 있는 특별한 안식일..

허락하신 안상홍님께 감사드립니다.

 

오늘은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쓰신 책차

천사세계에서 온 손님들을 통해 천사세계의 생활과 활동에 대해 잠시 살펴볼까해요.^^

 

천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을 하고 계신지요?

천사는 과연 존재할까?

존재 한다면 어디에 있는 것일까??

천사는 어떤 생활을 하며, 어떤 활동을 할까?

 

천사에 대해 궁금한 점들이 많아요.

 

그 궁금점을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쓰신 책자 천사세계에서 온 손님들을 통해서 알바보시면

 

천사들은 누구이며,

사람의 영혼은 어떻게 지음을 받았는지

우리 인생들의 영혼은 어디에서 왔으며

어디로 가게 되는지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있습니다.
영혼문제를 바로 알고 깨달아 영원한 기쁨과 소망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천사세계에서 온 손님들

저자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천사세계의 생활과 활동

 

천사세계의 활동은 속도의 제한이 없이 단 한 시간 동안에 우주 전체 세계를 구경할 수 있을 것이다. 다니엘서의 기록을 보면 다니엘이 저녁 3시 기도를 드릴때 하나님의 명령이 내리심으로 가브리엘 천사가 즉시 나타나 하나님의 명령을 하달하였다.

 

천문학자들의 말에 의하면 우리의 은하계 우주는 직졍이 10만 광년인데 이 은하계 우주 안에는 태양이 약 2천억 개나 잇다고 하며 대우주 안에는 은하계만도 2천억개가 있다고 한다. 그러면 2천억개의 은하계가 움직이는 대우주의 중심은 히브리서 12장 22 - 23절의 말씀과 같이 ' 하나님의 도성인 하늘의 예루살렘 '이라고 한 . 그 예루살렘 성안에 하나님의 보좌가 있는 중앙청이 있음을 알 수 있다. 이렇게 먼 수억 광년의 대우주 세계의 중앙지인 하나님의 보좌에서 지구에 사는 다니엘의 기도를 들을시고 명령을 내리실때, 그 명령을 가지고 온 가브리엘 천사가 다니엘에게 왔을 때에는 아직 기도가 채 끝나지도 않은 시각이었다.

 

단 9 : 20 _ 24

 

내가 이같이 말하여 기도하며 내 죄와 및 내 백성 이스라엘의 죄를 자복하고 내 하나님의 거룩한 산을 위하여 내 하나님 여호와 앞에 간구할 때 곧 내가 말하여 기도할 때에 이전 이상중에 본 그 사람 가브리엘이 빨리 날아서 저녁 제사를 드릴때 즈음에 내게 이르더니 내게 가르치며 내게 말하여 가로되 다니엘아 내가 이제 네게 지혜와 총명을 주려고 나왔나니 곧 네가 기도를 시작할 즈임에 명령이 내렸으므로 이제 네게 고하러 왔느니

 

 

그리고 천사세계에서는 수천 도의 뜨거운 불의 기세라도 하늘의 천사나 하늘 의인들에게는 아무런 해를 주지 못한다는 것을 알수 있다. 이는 다니엘의 세 친구들 곧 사드락과 메삭과 아벳느고등이 평상시보다 칠 배나 더 뜨겁게 한 풀무에서도 아무런 해를 받지 않았다는 것으로 알수 있다.(단3:17~27참고)  그리고 천사세계에서는 하나님 외에는 천사들이나 의인의 영들을 죽이거나, 쇠사슬의 결박이나 발목의 착고나 철통같은 감옥이라도 가두거나 결박해 둘 수 없다. 그리고 천사세계의 생활은 육안으로 볼 수 없는 음식과 볼수 없는 음료를 마시고 사는 곳이다.

 

하늘 천사세계에 대한 그 영광을 사람의 지혜나 명철하다는 두뇌로써는 만분지 일도 형용하거나 표현하지 못하는 것이 인생이라 하겠다.

 

~~~~~~~~~~~~~~~~~~~~~~~~~~~~~~~~~~~~~~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쓰신 책자 천사세계에서 온 손님들

(천사세계의생활과 활동)

 

천사에 대해 궁금한 점 조금이나마 풀렸나요..

더 알고 싶으면 안상홍님이 계신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 천사세계에서 온 손님들 확인

이미지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