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곳

대구 키즈카페 차타타(달성군 죽곡점)를 가다.

별소녀 2017. 3. 14. 00:18


요즘 얼마든이 아이들과 함께 놀수 있는 곳이 어디 있을까하고 많이 찾아 다는곳이 있더라구요.


저도 아이가 클때까지 한번도 가보지 못했는데요.

최근에 한번 가 보았지요.


바로 키즈카페입니다.


엄마들은 휴식을..아이들은 놀이를 ..

참 좋더라구요.


대구 키즈카페 차타타(달성군 죽곡점)를 가다.


대구 달성군 다사읍에 위치한 키즈카페 차타타





대구 달성군 다사읍에 위치한 키즈카페 차타타


가격이 있더라구요.


한시간에 8,000원

두시간에 16,000원


저희는 쿠팡에서 할인받아서 2시간 11,000원 요금내고

2시간동안 잼나게 놀다왔지요..




리모콘으로 조정을 해서 가야되는 차도 있고요.

조금 큰 아이들은 직접 운전을 해서 10분정도 탈수 있도록 되어 있네요.

자동차 좋아라하는 꼬맹이들은 엄청 신나했어요.

직접 운전을 하니 더 재미있겠쬬.^^






1시간에 두번을 탈수 있네요.

10분 타는거 같았어요.


아이들이 잼 나게 노는 동안 저는 키즈카페 주변을 둘러 보았지요.


대구 키즈카페 차타타(달성군 죽곡점)를 가다.





=== 여기는 수유실 ===


그만큼 아기엄마들이 많이 온다는 사실..

깨끗하게 되어 있어서 맘에 들었지요.^^





=== 여기는 휴게실 ===


역시 엄마들은 휴게실이 좋아요.


음료수를 마시면서 2시간 수다를 ㅋㅋ


처음 음료수 시키면 2,000원 할인을 해주더라구요..ㅋ

2,000원 할인 받고 음료수 두잔 시켜서 먹었답니다.


틈틈이 아이들 잘 놀고 있는지도 보았답니다.^^





=== 여기는 매점 ===


어디를 가나 매점은 있어야해요.

참새가 방앗간은 그냥 지나치는 법은 없으니.


근데

가격은 두배.

엄청 비싸요 ㅠㅠ

과자 하나 2,000원 ㅠㅠ




=== 여기는 2층 ===


2층은 여자아이들의 장소인거 같았어요.

드레스 룸도 있고요, 주방가전제품도 있더라구요.

울 아들 남자이면서 주장 가전제품 가지고 놀던데요. ㅋㅋ






=== 여기는 다시 1층 ===


2층에서 내려오면 요기러 오더라구요.

미끄럼틀, 공풀장


아이들이 좋아라 하는 것들로 가득채워져 있어서

놀기가 좋은거 같아요.


애기 엄마들이 엄청 많이 오더라구요.

그래도 2시간 정도 놀다 가면 딱 좋은 장소인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소개할 장소는



우리 꼬망이들을 위한 공간.


돌을 지난 아이들이 놀수 있는 공간으로 되어 있어요.

콩콩 뛰면서 걸음마하는 모습이 넘 귀여운거 같아요.


이상으로


대구 키즈카페 차타타(달성군 죽곡점)였습니다.^^


웃님들 아그들 델꼬 갈곳없으면 여기로 한번 가보셔요^^


놀다오기 딱 좋은 장소입니다.^^



대구 키즈카페 차타타(달성군 죽곡점)를 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