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사랑실천

안상홍증인회 하나님의교회 헌혈로 대한적십자사 회장 단체표창 수상 외 2,000여회 수상

별소녀 2017. 6. 16. 00:23


웃님들은 살아오면서 상을 받은적 있는지요.??

학창시절 한두개만 받아도 기특하다며 칭찬을 받곤 하는데요.


만약 2,000개가  넘는 상을 받았다면??

그랬다면 많은 이들에게 칭찬을 받았겠지요.


만약 2,000여 회 이상 수상의 영예를 얻은 교회가 있다면 웃님들은 어떻게 보시겠는지요??

당연히 잘했다고 정말 대단하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겠죠..


그런 교회가 있가 있어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우리 모두 다 같이 칭찬해 주어요^^

 2,000여회 이상 수상의 영예를 얻은 교회는 바로 안상홍증인회 하나님의교회입니다.


안상홍증인회 하나님의교회는 헌혈 및 재난구호, 환경정화, 소외이웃 지원 등 봉사정신을 인정받아 미국 대통령자원봉사상 금상을 포함해 각국에서 2,000여 회 수상의 영예를 얻은 교회입니다.^^


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헌혈활동으로 그 공로를 인정 받아 세계 헌혈자의 날을 맞아 대한적십자사로부터 회장 단체표창을 수상한 안상홍증인회 하나님의교회입니다.


헌혈로 단체 표창을 수상한 안상홍증인회 하나님의교회이기에 더 뿌듯한거 같아요.


1명의 헌혈이 3명을 살린다고 볼 때 성도들이 20만명을 살릴 수 있는 헌혈을 안상홍증인회 하나님의교회가 매년 행한 결과 단체표창을 수상했다고 하니 정말 뜻깊은거 같아요. 


자!! 이쯤 되면 칭찬을 아끼지 않아야되겠죠..

다같이 박수. 짝짝짝


안상홍증인회 하나님의교회성도 여러분 정말 수고들 많이 하셨습니다.^^



역쉬 안상홍증인회 하나님의교회입니다.

정말 대단하지요.

어찌 2,000회 이상 수상을 할수 있는지..


안상홍증인회 하나님의교회 어머니교훈에 따라 실천하기에 가능합니다.




 

안상홍증인회 하나님의교회 헌혈로 대한적십자사 회장 단체표창 수상 외 2,000여회 수상




하나님의교회 대한적십자사 회장 단체표창 수상



왕성한 헌혈 활동 인정받아

올 상반기만 1만2000명 기증

국내외 봉사로 해외수상도




하나님의교회 판교성전 신도들이 헌혈행사에 참여한 뒤 손을 흔들고 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국내외에서 지속적인 헌혈운동을 전개한 공로로 세계헌혈자의 날을 맞아 대한적십자사로부터 회장 단체표창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하나님의교회측은 강원지역 교회들도 같은 이유로 단체표창을 받았으며, 9일에는 오산 평택 안성 화성 등 경기도 8개 지역 하나님의교회가 대한적십자사 경기혈액원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고 덧붙였다.


나님의교회는 해마다 ‘전세계 유월절사랑 생명사랑 헌혈릴레이’를 전개한다. 하나님의교회에 따르면 교회가 2005년부터 올 6월까지 개최한 헌혈행사는 총 804회로 6만9,047명이 혈액을 기증했다.


올 들어서 만도 벌써 140회 행사를 열어 1만1,916명이 혈액을 제공했다.


하나님의교회 관계자는 “1명의 헌혈이 3명을 살린다고 볼 때 성도들이 20만명을 살릴 수 있는 혈액을 모아줬다”면서 “앞으로도 헌혈릴레이는 물론 다채로운 봉사활동을 부지런히 실천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국일보]






안상홍증인회 하나님의교회 헌혈로 대한적십자사 회장 단체표창 수상 외 2,000여회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