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이란

하나님께서 보이지 않기 때문에 믿을 수 없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어머니하나님)

별소녀 2015. 10. 21. 23:48

하나님의교회는 우리의 구원을 위해 육체로 임하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교회입니다.

2천년전에는 우리의 구원을 위해 예수님께서 친히 사람되어 오셔서 생명수를 주셨듯,

성령시대인 오늘날에는 성령과 신부되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친히 사람되어 오셔서 우리들에게 값없이 생명수를 주고 계십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는 믿음 없는 세상에 믿음을 심어주시기 위해 친히 사람되어 오셔서 하나님의 백성들을 찾고 계십니다.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주시는 생명수를 받으시러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




하나님께서 보이지 않기 때문에 믿을 수 없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어머니하나님)


어떤 사람들은 ' 하나님께서 보이지 않기 때문에 믿을 수 없다 '라고 주장합니다.

이와 같은 주장에 다음과 같이 답할수 있습니다.


1. 지구의 자전과 공전 본적 있는가? 


= 지구는 엄청난 속도로 자전과 공전을 한다. 그렇다면 그것을 직접 보거나 움직이는 속도를 느낀 적이 있나? 사실 그 모습을 직접 보거나 그 속도를 느끼면서 사는 사람은 없다. 과학자들도 다른 간접적인 증거들로 설명한 뿐.

그래도 사실이라고 믿고 있지 않나?


2. 우리가 볼 수 있는 세계는 제한되어 있다.


= 사람의 육안으로는 작은 미생물이나 소립자의 세계를 볼 수 없으며 멀리 떨어져 잇는 우주 세계도 볼수 없다.

다만 현미경이나 망원경을 통하여 제한적으로 볼 수 있을 뿐이다. 이처럼 제한된 세계에 살고 있으면서 어떻게 모든 것을 다 아는 것처럼 하나님께서 계시지 않는다고 단정 할 수 있을까? 그것은 자신의 어리석음을 스스로 나타내는 것에 불과하다.(시53:1)


3. 하나님의 존재를 증거하는 성경 


= 그렇다면 보이지 않는 하나님의 존재를 올바로 이해하고 믿을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 그것은 바로 성경이다.(요5:39) 성경이 영적인 현미경이나 망원경의 역할을 해주는 것입니다. 성경을 살펴보면, 장래일을 미리 예언하시고 그대로 이루어가시는 하나님께서 정말로 존재하신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다(사41:21~23, 44:7, 요14:29) 


뿐만 아니라 보이지 않기 때문에 믿지 못한다면 공기나 바람 역시도 믿을수 없다 왜냐하면 공기나 바람은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이다.

공기나 바람 눈에 보이지 않지만 과학으로 증명을 했듯이 성령시대 구원자로 임하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 역시시 성경이 증거를 하고 있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 보이지 않기 때문에 믿을 수 없다는 주장은 잘못된 주장입니다.


=======================================================

육체로 임하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WATV.ORG




성경은 우리의 구원을 위해 보이지 않는 하나님께서 친히 보이는 육체의 모습으로 이땅에 오셔서 우리들에게 생명수를 주신다고 증거를 하고 있다.


계 22 : 17 성령과 신부께서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모든 인류가 생명수를 받기위해서는 친히 사람되어 오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온전히 영접해야 된다.

생명수를 주시는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이 계신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생명수를 받으시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