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은 여기에^^

어떤 아이스크림이 맛있을까요??

별소녀 2017. 10. 28. 23:19



어떤 아이스크림이 맛있을까요??


맛도 좋고 시원한 아이스크림 드세요^^

웃님들은 어떤 아이스크림으로 하실래요?^^

요즘 새로 생긴 아이스크림이 많더라구요.

종류가 많으나 다 사지 못해서 아쉽 ㅠㅠ




돼지콘


돼지바의 형님이라고 하는

돼지콘 오늘 첨 먹어봤네요..


돼지바랑 맛이 똑같아요^^


돼지콘 웃겨요..






콩떡 인절미바


맛이 궁금해서

먹어본 콩떡 인절미바

인절미가 중앙에 진짜 들어 있네요...


맛은 누가바랑 비슷..




누가바


제가 좋아라하는 누가바

많이 달지도 않고 먹기 좋아요^^




마카롱바


요즘 새로 생긴 아이스크림이 많이 있더라구요.


요건 먹어보지 못했네요.


울 아드님이 다 먹어 버려서..ㅠㅠ


어떤 맛인지 궁금..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