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사랑실천

함께하면 더 행복한 환경정화 봉사활동 안상홍증인회.하나님교회

별소녀 2018. 6. 13. 00:03



어제 내린 비로 인해 날씨가 시원해진것 같은데요..


시원한 날씨 만큼 시원하게 봉사활동한 안상홍증인회.하나님의교회 환경정화 활동소식 전해드립니다.^^


건강한 삶 이웃과 공유하자는 의미에게 시작한 환경정화 봉사화동..


안상홍증인회.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동참하여 환경정화를 빛냈다고 합니다.^^









하나님의교회 " 건강한 삶 이웃과 공유해요 "
지역 환경보호 솔선수범…의창구 봉림동서 환경정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지난 10일 창원시 의창구 봉림동 일대에서 환경정화운동을 펼쳤다.
 

교회 관계자는 "하나님께서 창조하시고 삶의 터전으로 인류에게 선물해주신 지구환경을 아름답게 가꾸고자 한다"며 "가까운 지역에서부터 환경보호를 실천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이웃들과 공유하려 봉사활동을 계획했다"고 전했다.
 

이날 하나님의교회 성도들과 그들의 가족, 이웃, 지인 등 약 200명의 봉사자들은 봉림동 내 골목길과 주택가, 상가 등 주민들의 발길이 자주 오가는 곳곳에서 정화활동을 이어갔다. 한 시간 반 가량 진행된 봉사로 폐휴지, 비닐, 일회용 플라스틱 컵, 담배꽁초 등 생활쓰레기들이 50L 봉투 40개에 가득 담겼다.



http://www.changwonilbo.com/news/191437








 함께하면 더 행복한 환경정화 봉사활동 안상홍증인회.하나님교회^^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광양교회 
칠성리•광양불고기 특화거리‘ 환경봉사 ’ 



 

     
 하나님의교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광양교회는 지난 7일 칠성리 주변과  광양 불고기 특화거리에서 환경정화 봉사를 펼쳤다.


70여명의 교회 관계자들이 참여한 이번 봉사에서 성도들은 플라스틱컵, 비닐, 담배꽁초, 휴지 등 생활쓰레기 등 50L 분량의 쓰레기봉투 50개를 수거했다.


장충세 광양읍장은“하나님의교회에서 환경 정화 활동에 참여, 깨끗한 거리와 쾌적한 광양을 만들어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http://www.gynet.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507







함께하서 더 행복하고 기쁜 안상홍증인회.하나님의교회 환경정화 활동입니다.


많은 분들이 환경정화 활동에 동참하셨다고 하니.


감사드리네요^^


다들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