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티브

안상홍님께서 전파하신 복음인 새언약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

별소녀 2015. 10. 16. 00:19

안상홍님의 복음인 새언약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패스티브)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께서 허락하신 규레를 지킵니다.

그중 죄사함과 영생의 축복이 담긴 새언약유월절을 거룩히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입니다.

안상홍님께서는 2천년전 예수님의 이름으로 오셔셔 복음을 전파하셨습니다.

2천년전 전파하셨던 복음이 바로 새언약유월절입니다.

그리고 성령시대인 오늘날 역시 안상홍님께서 전파하셨던 복음이 새언약유월절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는 새언약유월절을 거룩히 지키고 있습니다.

또한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피인 새언약유월절로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안상홍님의 하나님의교회 uccspace를 통해 잠시 볼께요^^

 

 


 

 

 

안상홍님께서 전파하신 복음인 새언약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복음이란 문자적으로 ‘복된 소식’을 말한다.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에게 있어 복음은 구원과 직결되는 만큼 신앙생활에 빼놓을 수 없는 중요성을 가지고 있다.

 

엡 3 : 6

이는 이방인들이 복음으로 말미암아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함께 후사가 되고 함께 지체가 되고 함께 약속에 참예하는 자가 됨이라


복음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후사가 되고 지체가 되며 하나님께서 주시는 영생의 약속에 참예할 수 있다는 것은 곧 복음으로 천국에 갈 수 있음을 뜻한다(요일서 2:25). 그러기에 예수님께서는 당신의 공생애 속에 가장 먼저 하신 일이 복음 전파다.

 

마 4 : 23

예수께서 온 갈릴리에 두루 다니사 저희 회당에서 가르치시며 천국 복음을 전파하시며 백성 중에 모든 병과 모든 약한 것을 고치시니

 

구원자로 오신 예수님께서 전파하신 것은 천국 복음이다.  영혼의 생명을 소성시킬 수 있는 ‘복음’은 예수님을 믿고 따랐던 모든 제자들과 초대교회 성도들도 함께 지켰다. 이들은 복음 속에 담긴 축복을 알고 있었기 때문이다. 큰 축복이 담긴 복음은 구체적으로 무엇을 말하는 것일까.

 

 

하나님의 후사가 되고 하나님의 지체가 되며 영생의 약속을 얻을 수 있는 통로가 복음이다. 그렇다면 과연 성경에서 이와 같은 특징을 가진 진리는 무엇이 있을까.

 

하나님께서는 새언약을 지키는 자에게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축복을 허락하셨다. 성경에서 새언약이 뜻하는 것은 유월절이다.

 

눅 22 : 8, 22

예수께서 베드로와 요한을 보내시며 가라사대 가서 우리를 위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여 우리로 먹게 하라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다시 말해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자는 하나님의 자녀로 천국을 유업으로 받게 된다. 이는 복음이 곧 새언약 유월절이라는 뜻이다. 또한 복음으로 하나님의 지체가 된다는 말씀도 새언약 유월절 지키는 자가 하나님의 지체가 되는 것과 같다.

 

안상홍님께서 전파하신 복음인 새언약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고전 10 : 16 ~ 17

우리가 축복하는 바 축복의 잔은 그리스도의 피에 참예함이 아니며 우리가 떼는 떡은 그리스도의 몸에 참예함이 아니냐 떡이 하나요 많은 우리가 한 몸이니 이는 우리가 다 한 떡에 참예함이라

 

그리스도의 몸에 참예할 수 있는 예식은 유월절 성만찬 예식이다.

 

 

 


마 26 : 26 ~ 28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유월절의 떡이 그리스도의 몸이며 유월절의 잔이 그리스도의 피다. 즉 유월절을 지킴으로 우리는 그리스도의 몸에 참예함으로 모두가 한 몸이 되고 하나님의 지체가 될 수 있다. 이와 함께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면 얻게 되는 축복 중 하나가 죄 사함이다.

 

마 26 : 18, 26 ~ 28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 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새언약 유월절을 지킴으로 하나님의 약속인 영생을 가질 수 있다. 이처럼 복음에 내포된 후사, 지체, 영생의 축복이 고스란히 새언약 유월절 속에 담겨 있다. 그러므로 예수님께서 전파하신 천국복음은 곧 새언약 유월절인 셈이다.

 

성경에서 증거하는 천국 복음은 새언약 유월절이며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초림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새언약 복음을 전파하고 있다.


이처럼 오늘날 하나님을 믿노라고 한다면 반드시 성경의 가르침인 새언약유월절을 지키야합니다.

그러니 오늘날 영생얻어 천국갈수 있는 성경의 가르침인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는 오직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교회뿐입니다.

안상홍님께서 전파하신 복음인 새언약유월절 거룩히 지키고 천국 축복 받은 하나님의교회 모든 성도들이 되시길 바랍니다.

안상홍님께서 전파하신 복음인 새언약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https://www.pasteve.com/?m=bbs&bid=B3TheBibleIsTrue&sort=d_regis&orderby=desc&uid=1867

 

안상홍님께서 전파하신 복음인 새언약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