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은 여기에^^

[스크랩] 오징어 간장볶음 백종원 황금레시피 따라하다가 만 간장오징어 볶음 ㅎㅎ

별소녀 2015. 12. 13. 00:03

 

 오징어 볶음하면 늘 고추가루 들어간 빨간 오징어 볶음만 하다가

 

장으로한  오징어 볶음을 하기로 했어요~

 

백종원 황금레시피가 인기던데

 

저두 따라하다가 제 방식대로 했어요 ㅋㅋ

 

 

준비물: 왕 큰 오징어 . 녹색푸른 대파. 허연 양배추물나게하는 양파

 

 

 

 

기름을 두루고 허연 양배추

눈물나게하는 양파를 볶아 주세요

 

 

 

양념은 아주 간단하게

검정 간장, 아린 마늘. 달달한 올리고당 를

넣어서 볶아주세요

 

 

 

왕 큰 오징어도 넣어 주시구요

 

 

고추가루가 아쉬워해서 약하게 넣어 주었어요~

 

 

 

오징어 볶음 백종원 황금레시피 따라하가 만 오징어 볶음 완성!

맛은 물론 맛있지요~

 

 

출처 : 모카
글쓴이 : 모카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