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의 시간

[스크랩] 여러가지 모양의 농산물

별소녀 2016. 1. 13. 23:32

   

 

                 

 농사를 짖다보면 아주 가끔 이상한 모양의

   농산물 뿌리를 볼때가 있다.물론 정상적으로

   자란것은 아니지만 깜짝 놀랄때가 있다.

                           우연히본 카페에서 모두가 깜짝놀랄

                           농산물이 있어 함께 보려고 빌려 왔답니다.

        새를 그대로 닮은 딸기~

    무우야 너 어디가냐?

      무엇이 떠오르나요?

 요염한 자태의 무우랄까 아님.....

   코주부아저씨 얼굴이 왜 이리 까망이예요?

ㅎㅎㅎㅎ꼭 닮았네..

 코알라?

 저 늘신한 각선미^^ ^^

    내 오른발 어디갔지?

나비야 이리날라 오너라

 그대에게 사랑을....

난 네가 최고야

                                   사진 출처:  http://agora.media.daum.net/my/list?key=4tpR4DIiKGw0&group_id=2

                      잠시보시고 하루의 피로를 푸셨나요.

                      크게한번 웃어 보세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0^ ^0^

출처 : 반딧불이
글쓴이 : 개똥벌래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