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사랑실천

함께라서 힘이나는 안상홍증인회하나님의교회 제 17회 인천국제하프마라톤대회

별소녀 2017. 3. 27. 01:12


요즘 날씨가 많이 추운거 같아요.

비가 오고 난 뒤 더 추워진거 같아요.


추운 날씨 속에서도 하나님의교회 봉사활동은 쉬지 않는거 같네요.


웃님들은 마라톤해보셨는지요.

저도 학교 다닐때 언니랑 마라톤 대회 한번 나가본거 같아요.

우승은 하지 못하고 완주를 했던 기억이 나네요..

근데 엄청 힘이들었던거 같아요.

도중에 포기하고 싶은 생각도 있었으나

돌아갈 곳이 없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완주를 했었던 기억이..


 

픽사베이


안상홍증인회하나님의교회가 참 자랑스러운 거 같아요.

달리는거 차체가 힘이 들다는 것을 알면서도

 

지역민 화합과 발전을 위해서 안상홍증인회하나님의교회 750여명이 인천국제하프마톤대회 참여했지요.


정말 대단하며 자랑스러운 하나님의교회입니다.^^


혼자가 아니라 함께라서 힘이나는 안상홍증인회하나님의교회 제 17회 인천국제하프마라톤대회

짱입니다.^^


안상홍증인회 하나님의교회 “제 17회 인천국제하프마라톤대회 함께합니다”   


     

   
26일 ‘제17회 인천국제하프마라톤대회’에 참가한 인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기념촬영



인천국제하프마라톤대회는 국제육상연맹(IAAF)이 인증한 국내 유일의 국제하프마라톤대회다. 이날 행사는 인천 문학월드컵경기장에서 출발해 송도국제도시 일원을 달리는 인천 최대 스포츠 행사다.


단체 최다 인원이 참석한 하나님의교회 성도 750여명 함께 참여해 지역사회 스포츠대회 홍보에 앞장섰다.


정지현 인천낙섬 하나님의교회 목사는 “지역 이웃들 모두가 함께 힘을 내고 우리 사회가 더욱 발전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성도들이 즐겁게 동참했다”고 취지를 밝혔다.


홍일표 국회의원은 “하나님의교회에서 인천시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는 것에 시민의 한 사람으로서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김홍섭 중구청장은 “하나님의교회에서 이런 대회에 관심을 가져줘 감사하다”며 인사말을 했다.


한편 하나님의교회는 그동안 인천국제마라톤대회뿐 아니라 강화해변마라톤대회, 인천송도마라톤대회, 정서진마라톤대회 등 각종 대회에 참가해 지역의 대회 운영의 조력자로 함께하고 있다.



    
▲ 26일 ‘제17회 인천국제하프마라톤대회’에 참가한 인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http://www.newscj.com/news/articleView.html?idxno=414213


 함께라서 힘이나는 안상홍증인회하나님의교회 제 17회 인천국제하프마라톤대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