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는 요기에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대회 공식 라면 " 리얼치즈라면 "

별소녀 2017. 10. 14. 23:34


비가 온 뒤라서 그런지 날씨가 쌀쌀하네요..


환절기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조심해야 될듯해요^^



만에 라면을 먹기로 했는데요..

얼마전 마트에서 사온 리얼치즈 라면


님들 혹시 드셔보셨는지요??.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공식 라면 이라고 하는데요.


호기심에 한번 사와봤죠^^


치즈를 좋아라해서ㅋㅋ

그 맛이 궁금해서 .


오늘 한번 해 먹어봤습니다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대회 공식 라면 " 리얼치즈라면 " 




조리방법대로 라면 끓였어요.




조리방법


1. 물 500㎖에 건더기 스프를 넣고 물을 끓인 후


2. 분말 스프를 넣고 면을 넣은 후 4분간 더 끓입니다.


3. 조리후 리얼치즈소스를  잘 저어서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대회 공식 라면 " 리얼치즈라면 " 



치즈소스 보이죠^^


치즈때문에 느끼한 맛이 있을꺼 같은데요..


그맛이 진짜 궁금합니다.

ㅋㅋ



리얼치즈 소스를 넣고 잘 저어 주었지요..


짜잔..


리얼치즈라면


완성


그 맛이 궁금....


두두두두두...


역쉬나

치즈로 인해 느끼한 맛이 조금 있는거 같아요.

그러나 부드러운 맛도 있는거 같구요..


일반라면 하고 약간 다른 맛이 나는데요.


매운걸 좋아라 하시는분들은 별로겠네요..ㅠㅠ


치즈를 좋아라 하는 전 좋아요.. 맛도 있구요.^^


님들도 한번 드셔보셔요^^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대회 공식 라면 " 리얼치즈라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