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는 요기에

1 + 1 비욘드 라이스밀크 마일드 클렌징 크림 후기, 주)엘지생활건강

별소녀 2017. 6. 29. 00:15


화장을 하는 여성이라면 반드시 있어야 되는 클렌징 크림


웃님들은 어떤 클렌징 크림을 사용하시나요??

티슈로 된 클렌징 크림을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시고.저 처럼 크림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전 티슈로 된 건 알코올이 있어서 안 맞더라구요..ㅠㅠ


독해서..


 

그래서 전 늘 클렌징 크림으로 화장을 지운답니다.^^

사용하고 있던 클렌징 크림이 바닦이 났네요 ㅜㅜ

그래서 몇달전 홈플러스에서 미리 사 둔

 대박 1 +  1 라이스밀크 마일드 클렌징 크림


1 + 1 이라서 얼릉 샀죠.


가격은 ㅠㅠ 가물가물 죄송요....


1 + 1이라서 샀답니다.ㅋㅋ


자 지금부터


주)엘지생활건강 비욘드 라이스밀크 마일드 클렌징 크림 후기 들어갑니다.^^


 비욘드 라이스밀크 마일드 클렌징 크림 후기

주)엘지생활건강





1 + 1 이라서 더 좋아요^^





용량은 200㎖ 이라 그리 많은 양은 아니지만

몇개월은 사용을 할수 있어요.^^


엘지생활건강에서 나오 제품들은 저한테 맞는거 같아요.

피부결이 좋아지는거 같은 느낌이 들구요...




1 + 1 비욘드 라이스밀크 마일드 클렌징 크림 후기

주)엘지생활건강



개봉박두..ㅋㅋ




하얀 생크림 같죠..

손으로 살짝 ..  느낌도 정말 좋구요.

 진짜 부드러워요..ㅋㅋ

넘 좋아요..ㅋㅋ




1 + 1 비욘드 라이스밀크 마일드 클렌징 크림 후기

주)엘지생활건강



바로 한 움킴 떠서 얼굴에 바르고 마사지를 하니..

뽀송뽀송해 지는 느낌...

향이 진짜 좋네요....ㅋ

향을 전달해 드리지 못해서 ㅠㅠ


얼굴에 바르니 부드럽게 화장이 지워지는 것 같은 느낌!!

촉촉함도 있는거 같고^^


쌀의 영양성분이 있어서 그런지 더 부드럽게 지워지네요..

세안 후에도 피부에 촉촉함을 남겨주는 느낌이 들었어요^^


 씻는 모습을 못 보여 드려서 아쉽네요..ㅠㅠ

죄송해요.ㅠㅠ


사용법은 다들 아시죠..

그래도 한번 올려드려요..


사용법 :

당량을 덜어내어 전면에 골고루 펴 발라 부드럽게 마사지 한 후, 티슈로 닦아내고 클렌징 폼을 이용하여 마무리 세안 하면 끝


 웃님들도 한번 사용해 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