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는 요기에

탈모방지 샴푸 올뉴 TS 샴푸 상품 후기

별소녀 2017. 5. 27. 18:37

띵동 띵동♪♩♭♪♬


택배가 도착했어요^^


최고짱이가 울 아들이 아빠를 최고짱이라고 해요^^

최고짱이가 탈모가 있어서 2년전부터 사용하고 있는 TS인데요.

하나 살려고 하면 많이 비싸요.

그래서 ㅎ쇼핑 나올때 사는데요..

ㅎ쇼핑 올뉴 TS 샴푸가 나와서 주문을 했는데요..

오늘 도착을 했지요..ㅋㅋ


그래서 오늘은 탈모방지 샴푸 올뉴 TS 샴푸 후기 올립니다.




 탈모방지 샴푸 올뉴 TS 샴푸 상품 후기



탈모 방지 올뉴 TS 삼퓨가 배달되었습니다.


열어보니 요렇게 포장이 되어 왔네요..^^




 탈모방지 샴푸 올뉴 TS 샴푸 상품 후기


제품에 손상이 없더록 각각 포장이 되었죠.. 


500g 4개와 100g 5개, 6g 8개 입니다.^^


모바일로 할인 받고,

신한카드로 결제를 했더니 또 할인을 해 주더라구요^^


비싸면 비싼데.

나름 저렴하게 구매했답니다.





 탈모방지 샴푸 올뉴 TS 샴푸 상품 후기


울 최고짱은 탈모방지 TS 샴푸를 선호한답니다.

요거 사용하고 머리카락 빠지는게 쪼매 나아졌다고 하네요

저희 가족들 모두 탈모방지 샴푸 올뉴 TS 샴푸 사용한답니다.^^


할인될때 구매를 하면 조금 더 싸요..

요즘 많이 사용을 하던데요..

심하신분들 사용을 한번 해보심도 좋을 듯..





탈모방지 샴푸 올뉴 TS 샴푸 상품 후기


여행갈때 들고 가면 좋은거 같아요^^

두고 두고 오래 오래 사용을 하고 있답니다.ㅋㅋ

지금까지 탈모방지 샴푸 올뉴 TS 샴푸 상품 후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