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은 여기에^^

[스크랩] 오동통통 씹히는 맛이 좋은 ~총알오징어 스파게티 !

별소녀 2018. 7. 20. 00:15


토마토향이 좋아

 가끔씩  만들어 먹는 스파게티

오늘은  별다른 재료없이

총알오징어를 넣어

 간단하면서 맛있게

만들어봅니다  

                                              

     

 재료

스파게티면80g ,토마토소스150g(시판용,식성따리추가요)

총알오징어 6마리, 다진마늘1T,올리브오일과소금약간

텃밭채소들약간

           

   총알오징어에요

손바닥에 올려 보니 조그만한게  참 귀엽네요 ㅎㅎ

총알오징어는 흐르는 물에 씻어

내장 그대로 준비합니다


냄비에 넉넉하게  물을 부어 

 소금약간을   넣어준 후 물이 끓어 오르면

스파게티면을 넣어  

중불로 줄여7분정도  삶아 

면을 익혀줍니다   


면이 익는동안

팬에 올리브오일을 두르고

약불에서  다진마늘을 볶은 후

총알오징어를 넣어줍니다



총알오징어가 익으면


삶은 스파게티면과

적당량의 면수를 넣어준후


토마토소스를 넣어줍니다

 

중불에서 보글 보글 ~~~

토마토소스가 졸아들면서     

          스파게티면에 맛이 배여들면       

       총알오징어를 곁들인 스파게티 완성입니다 ㅎ


텃밭에서

방울토마토와 바질잎도 준비했네요 

 

간단하게 만든 스파게티 한쟁반에

텃밭채소를 얹어 주었더니 

눈이 즐겁네요 ㅎㅎ 


스파게티와

무슨 요리를 해먹어도 맛있는

총알오징어의 만남  ~



유명 스파게티 전문점 부럽지 않네요  


한입씩 드셔보실래요~

새콤달콤 소스맛이 배여들은 스파게티면과   

포크에 콕콕 찍어 먹는

  오동통한 오징어의 맛   

입안가득 해물향이 가득이네요 

무더위로 몸과 마음이 축 처지는 요즘

총알오징어 스파게티로

행복한 상차림이었습니다 ㅎㅎㅎ  


 

출처 : 요리하는 시간이 즐거운 푸른별이 ★
글쓴이 : 푸른별이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