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사랑실천

세계를 하나로 만드는 하나님의교회 사랑나눔 김장김치 봉사활동

별소녀 2015. 11. 25. 00:32

 

이제 분격적인 추위가 오는거 같아요.

옷 따스하게 입고 다니셔야할듯하네요..

독감에도 주의하시고요.

 

하나님의교회 봉사활동은 주위를 따뜻하게 만드는거 같아요.

금번 하나님의교회는 여성단체협의회 결혼이민여성과 김장 담그기 행사를 했다지요.

진짜 멋진거 같아요.

 

 

하나님의교회 의정부녹양교회는 11월 18~19일까지 2일간 사랑나눔 김장김치 행사를 열고

담근 김장김치 500㎏을 저소득가정 50세대에 전달했다고 하네요^^.

 

하나님의교회 봉사활동 한번 빠져볼까요^^

 

세계를 하나로 만드는 하나님의교회 사랑나눔 김장김치 봉사활동


여성단체협의회 결혼이민여성과 김장담그기 및 녹양동 하나님의교회 사랑나눔 김장김치 봉사활동 행사  
 

 

정부시 여성단체협의회(회장 안금례)는 11월 20일 경기도북부여성비전센터에서 결혼이민여성과 하나님의교회가 함께하는 김장담그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하나님의교회 봉사활동 행사는 의정부시 2015년도 성평등기금사업으로 여성단체협의회와 결혼이민여성이 함께 김장을 체험을 통해 결혼이민여성의 한국 전통음식에 대한 이해를 돕고 김장담그기에 대한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개최됐다.

 

 

결혼이민여성 20명과 의정부시 여성단체협의회원 11명이 참여해 대표적인 김장김치인 배추를 이용한 김장담그기를 배우고 익히는 유익한 시간이 되었다.

 

안금례 여성단체협의회장은 “우리 사회에 정착하여 살아가는 결혼이민여성의 우리음식 만들기에 대한 어려움을 해소하고 한국사회 조기정착을 할 수 있도록 친정엄마와 같이 도와주고픈 마음에서 김장담그기 행사를 개최하였으며, 이런 체험을 통해 우리음식에 대해 그리고 한국이란 나라에 대해 좀 더 친근해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녹양동 하나님의교회 사랑나눔 김장김치 봉사활동 행사


 

세계를 하나로 만드는 하나님의교회 사랑나눔 김장김치 봉사활동

 

 의정부시 녹양동에서는 불우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온정을 담은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가 이어졌다. 

 

성도 50여명이 참여하여 배추를 직접 수확하고, 절이고, 양념을 버무려 김장김치 200포기를 담았다. 

이날 만든 김장김치 50상자를 어려운 저소득층과 경로당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해 전달해 달라며 녹양동주민센터에 보내왔다.

 

하나님의교회 노정선 목사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 며 지역사회 발전과 이웃사랑 실천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http://www.uynews.net/sub_read.html?uid=45507
  세계를 하나로 만드는 하나님의교회 사랑나눔 김장김치 봉사활동   

 

하나님의교회 봉사활동 소식은 세계인을 하나로 만드는 거 같아요^^

하나님의교회 봉사활동으로 언론과 세계가 놀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