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은 여기에^^

[스크랩] [베이컨통마늘구이] 맛있는 베이컨 통마늘구이 만들기

별소녀 2017. 2. 11. 00:10

 

 

오늘부터 최강한파라는데..

아침에 일어나니 춥긴춥네요;

그래도 전 알바 갈 준비를 ㅎㅎ

 

소개해드릴 것은 맛있는 베이컨 통마늘구이입니다.

베이컨이 애매하게 남아서..뭐해먹을까 하다가..

ㅎㅎ 마트에서 소포장으로 990원 하는 통마늘..세일해서 720원에 사온게 보이길래

 

요거다 싶어서 해먹은 베이컨 통마늘구이~

이거 참 맛있어요..

 

밥반찬으로도 좋지만~

짭쪼롬하니 술안주로도 굿굿~

아이도 의외로 잘 먹었던 베이컨 통마늘 구이~

 

오늘 추천해봅니다.

 

-베이컨 통마늘구이 요리법-

베이컨 6줄, 통마늘 1팩(소포장), 소금, 후추

 

 

 

통마늘은 윗부분만 잘라내고..

혹시 좀 상태가 안좋은 부분들은 잘라내주세요.

 

깨끗하게 씻어놓으면 준비는 끝입니다.

 

베이컨 역시 냉동실에 얼려져있던거..

작게 잘라서 준비해주세요.

 

 

 

베이컨은 중불과 약불을 오가며 바삭하게 구워주세요.

베이컨 기름도 좀 나오면 좋습니다 ㅎㅎ

요거 버리지 않고 통마늘 구울때 쓸거에요^^

 

베이컨이 바삭하게 구워지면~

키친타월에 올려서..

 

기름기 쭉쭉 빼서 준비하면 끝이에요^^

 

 

베이컨에서 나온 기름에~

통마늘을 마구마구 구워주세요.

다만 통마늘이 익기전에 겉면이 타면 안되므로..

 

불은 약불입니다.

 

소금, 후추 좀 넣어서 약간의 간을 해서 구우면 더 좋겠지요^^

 

노릇노릇하게 구워서~

그릇에 담아 위에 베이컨 구웠던거 뿌려서 내가면 맛있는 베이컨 통마늘구이 만들기 끝입니다^^

 

 

 

 

 

 

 

맛있는 베이컨 통마늘구이에요.

밥반찬으로도 좋고..

술안주로도 좋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서 더 좋아요.

 

폭신폭신하면서 베이컨의 맛과 어우러져서 의외로 저희집 꼬맹이도 잘 먹더라구요 ㅎㅎ

 

모양 좀 내본다궁 파슬리가루랑 깨 약간 뿌려보았는데..

음..어설프긴 하네용 ㅎㅎ

 

모양이 어설프면 어때용~맛만 있으면 되지요..그쵸..ㅠ-ㅠ

 

오늘 많이 춥다니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출처 : 뽀로롱꼬마마녀의 생각노트
글쓴이 : 뽀로롱꼬마마녀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