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은 여기에^^

부산 북구 화명동 맛집 ☞ 북경의 자전거 중화요리 ☞ 탕수육, 육.해.공.항아리짬뽕, 간짜장, 자장면

별소녀 2017. 7. 24. 22:48

부산 북구 화명동 맛집 북경의 자전거 중화요리 탕수육, 육.해.공.항아리짬뽕, 간짜장, 자장면


얼마전에 부산 언니집에 놀러갔다가

북경의 자전거 중화요리집에 갔는데요.


요집 꾀 유명한가 보더라구요.

늦게 가면 손님이 엄청 많아용.

저희 갔을때는 별로 없었는데요.

조금 지나니 손님들이 막 들어오더라구요.



북경의 자전거 과연 그 맛은 어떨까요.??


점심으로 먹은  탕수육, 육.해.공.항아리짬뽕, 간짜장, 자장면입니다.






각자 음식을 시켰는데요.

아그들을 위해서는 자장면을

자장면 곱배기 하나랑, 보통 하나. 


곱배기는 6,000원

보통은 5,000원


자장면도 천원정도 비싼거 같아요.

아그들은 자장면 맛있다고 하네요.


부산 북구 화명동 맛집 북경의 자전거 중화요리 탕수육, 육.해.공.항아리짬뽕, 간짜장, 자장면




자장면 짬뽕에 탕수육이 빠지면 곤란하죠^^

그래서 탕수육을 시켰는데요.

탕수육 맛은 괜찮네요^^

돼지고기가 쫄깃쫄깃했어요.


배가 넘 고파서 그런지 나오자 마자 흡입을 ㅋㅋ

탕수육 가격은 25,000원


보통 탕수육보다 조금 비싼거 같아요..

그래도 맛은 있었으니 다행..ㅋㅋ

아쉬운점은 탕수육 양이 넘 적었다는거 ㅠㅠ





언니와 형부는 사이좋게 항아리 짬뽕을 드셨지요.

우리가 아는 보통 짬뽕이 아니라


첨 들어보는 

 

육.해.공 항아리 짬뽕^^

들어보셨나요??

아니 먹어보셨나요??


육.해.공 항아리 짬뽕^^


오징어, 오리, 닭, 돼지고기가 다 들어있어서 육.해.공 항아리 짬뽕이라고 하네요.


맛은 어떤지 궁금하시죠..

제 입맛에는 그냥 짬뽕이 나은거 같아요.

오리랑 닭이 들어가니

약간 비린네가 나는거 같기도 하고요..

암튼 첨 먹어본 육.해.공.항아리 짬뽕이라서 그런지 맛은 별로..

언니도 그냥 짬뽕이 낫다고 하네요.ㅜㅜ


육.해.공 항아리 짬뽕은 2인분에 17,000원

 




나를 위해선 간짜장을 시켰지요.

그냥 짜장 보다는 간짜장이 조금더 맛난거 같아요.

면을 별로 좋아라하지 않아서 그런지

자장면 보단 간짜장이 조금 먹기가 더 좋은거 같아요..


간짜장 가격은 7,000원.





엄청 배부르게 먹고 왔지요.


총 저희가 먹은 금액은 60,000원입니다.

아그들 3명, 어른 3명

총 6명이 먹은 하루점심 값60,000원

중화요리 먹었는데요.

조금 비싸게 먹고 온거 같기도 하네요.^^..


참 북경의 자전거 중화요리집은

면 뽑는걸 직접 볼수 있다는 사실..

아이들이 참 신기해 하더라구요^^.






저도 신기해서 밥먹다말고 한참을 처다봤네요.

힘이 엄청 좋아야 하겠어요.

면 뽑아내는것도 기술이라고 하죠.

아무나 할수 없다는 ..


구경도 하고 밥도 맛나게 먹고 왔네요..




부산 북구 화명동에 위치한 북경의 자전거  

가게도 깔끔하고, 맛도 있어서 좋았어요.

웃님들도 중화요리 먹고 싶으시면

부산 북구 화명동에 위치한 북경의 자전거 꼭 가보셔용.^^




부산 북구 화명동 맛집  북경의 자전거 중화요리  탕수육, 육.해.공.항아리짬뽕, 간짜장, 자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