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은 여기에^^

설빙의 맛들 : 프리미엄 生 딸기 설빙, 애플 망고 에이드, 불루베리 요거트 스무디

별소녀 2017. 7. 10. 23:40


날씨가 너무 더우니.


설빙이 생각이 나네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부모님 모시고 설빙에 가서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어버이날이라서 부모님과 함께 저녁을 먹고 후식으로는 설빙을 갔는데요..

때마침 5월이라 딸기 설빙이 있더라구요.


딸기가 달아서 그런지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시원한 애플망고 에이드 한잔

나를 위한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 ㅋㅋ


애플망고는 레몬이 들어가서 그런지 조금 셔요..

아이셔..ㅋㅋ 

블루베리야 말할께 엄죠..ㅋㅋ


설빙의 맛들 : 프리미엄 生 딸기 설빙, 애플 망고 에이드, 불루베리 요거트 스무디


프리미엄 생 딸기 설빙과 애플 망고 에이드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랑 애플 망고 에이드 


어때요??


보기만 해도 시원해 보이죠^^



지금 먹으러 가고 싶네요



집에 있는 얼음이라도 먹고 자야겠네요^^


날씨 더우니 건강조심요^^


설빙의 맛들 : 프리미엄 生 딸기 설빙, 애플 망고 에이드, 불루베리 요거트 스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