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은 여기에^^

파인애플 맛나게 깎는 방법

별소녀 2017. 6. 11. 00:39


프리미엄 파인애플

최고짱이 단합대회를 간다네요..

그래서 최고짱이 좋아라하는 파인애를 샀는데요.


최고짱이 직접 깎았지요..^^..

이젠 제법 잘해요.ㅋㅋ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3개 들어있는 파인애플을 사왔는데요..


파인애플을 다 깎고 나니 엄청 단네가 엄청 나더라구요^^

그래서 나도 모르게 입으로 ㅋㅋㅋ


자 그럼 지금부터 파인애플 깎는 방법

최고짱이 보여드립니다.^^





파인애플 앞쪽과 뒤쪽을 다 자르고 난뒤..

최고짱처럼 굴려가면서 다 깎아주시면 되셔요^^

완성된 사진 보이시죠..


요렇게 다 깎고 난뒤.

2차로 지저분한 부분을 또 다시 깍아주시면 되셔요^^

짜짠^^





파인애플 깎기 완성



속심도 같이 잘라주시면 되셔요^^


사진 처럼요^^





자 그럼 이젠  먹기 좋게 잘라 주시면 끝입니다.^^


먹기 좋게 잘라진 파인애플은 통속으로 ^^


단내가 엄청...

진짜 달고 맛나요..




최고짱..

수고했어요^^


내일 잼나게 놀고,

맛나게 드시고 오시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