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은 여기에^^

대박!! 계란 한판 30개의 쌍 노른자

별소녀 2017. 6. 21. 23:52


대박!! 계란 한판 30개의 쌍 노른자


얼만전 엄마 집에 갔더니 울 엄마 저 주실려고 계란 한판을 샀더라구요.

아버지 계란 4개를 삶아서 잡수셨는데요.

계란을 보고 깜놀했다는 울 아버지


이유인즉


계란 한판 30개가 모두 쌍 노른자였다는 사실...


지금까지 계란 먹으면서 쌍노른자가 30개 있는 계란은 첨 보는거 같았어요..

진짜 신기했지요..



보이는 계란 30개 모두가 쌍 노른자..


그래서 검색을 해 봤지요.

쌍 노른자가 먹어도 괜찮은지..


ㅋㅋ

쌍 노른자 한 개 있으나 두개 있으나

맛과 영양은  똑같다는 사실..


몸에도 좋은 노른자 한개도 좋은데 두개씩이나..ㅋㅋ

복이 터졌지요...




집에 와서


정말 쌍노른자인지 궁금해서


계란 후라이를 해서 먹어봤지요.


ㅋㅋ 그랬더니 역쉬나 쌍 노른자..ㅋㅋ

넘 넘 신기한 쌍 노른자


대박!! 계란 한판 30개의 쌍 노른자 보셨나요??




또 궁금해졌지요..

삶았을때는 어떤 모양인지...


그래서 다음 날 삶아보았지요..


역쉬나 쌍노른자..

요렇게 나오더라구요^^


보이시죠.

컷팅을 이쁘게 못해서.. 조금 지저분해 보이지만 노른자 두개 보이시죠^^





노른자가 두개 붙어있는거..ㅋㅋ


요즘 계란 먹는 재미가 솔솔합니다.^^


맛도 좋고 영양도 있는 계란..

열심히 먹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