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은 여기에^^

시온에서 먹은 ' 회 '

별소녀 2018. 1. 14. 00:13




내일부터 한파가 물러간다고 하네요.

그래도 감기조심요^^


웃님들은 우째 회 좋아라 하남유..



전 회 진짜 정말로 좋아하거든요..^^


회 좋아 하시는거 아시고

시온 회식 ' 회 '로 했네요^^


양도 엄청 많고 넘 좋았어요..ㅋㅋ.









회보니 또 먹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씹을 때 느낌이 너무 좋네요^^


근데 무슨 회인지는 모르겠어요 ㅋㅋㅋ





시온에서 먹은 ' 회 '





진짜 맛나보이지 않나요^^


먹고 싶네요..ㅋㅋ


회 다 먹고 탕도 먹었는데요..


역쉬 시온표 탕..

넘 맛나요..ㅋㅋ



많이 먹었으니

이제부터 열심히 일하겠습니다.^^